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리뷰/일상탈출

[홍대방탈출 지구별 문신] 찐 홍콩여행온 것 같은 공포테마

by 영업중임 2025. 4. 9.
728x90

 
안녕하세요!
주인장입니다

지난 포스팅에 이어 공포테마를 또 들고 왔습니다.


쉽게만 살아가면 재미없다고.. 인생이 재미없다고 느껴질 때는 자체 난이도 조절을 하는 편입니다 ㅎ내 돈 내고 갇히고 내 돈 내고 귀신보고~

그리하여 이번 포스팅은 공포 방탈출 덕후들 사이에서 핫한 '홍대방탈출 지구별 문신'을 다녀온 후기입니다.

홍대방탈출 지구별 문신 후기 (약스포)

홍대방탈출 지구별 문신


제목부터 뭔가 묘한 분위기가 느껴지죠? 홍콩과 문신. 뭐가 일이 일어났어도 애진작에 났을 조합이죠? 저 같은면 절대 하지 않을 행동이지만 이 칭구.. 나 홀로 홍콩에 여행외서 야무지게 타투도 받아갑니다.  

타투..왜 받았는데…


타투를 받고 나서 즐겁기만 했던 홍콩여행이 스산하게 바뀌게 되는데요. 전체적으로 테마가 어둡고 칙칙해집니다. 확.씨.

옛날 홍콩 공포 영화에서 나올 법한 묘한 분위기 속에서 어두운 골목을 지나가야 하는데 “왜 굳이 가야할까”싶을 정도로 어두워서 다닥다닥 붙어가지고 움직였음요ㅠ

테마 볼륨이 크진 않는데 홍콩 거리 하며 타투샵까지 알차게 구겨 넣었습니다. 메인이 타투샵에서 타투도 하고(이거 좀 신기함) 장치랑 문제들도 기존에 자주 접했던 스타일이 아니라 진짜 진기한 경험하는 듯 맛있게 문제 풀어냈습니다. 초반만요.. 초반만..

홍대 지구별 문신 탈출 기념


후반에는 불 꺼진 타투샵이 제일 안전하게 느껴지는 매직. 숙소도 그렇고 특정 공간도 그렇고, 별거 없는데 무서운 거 아시죠? 아무것도 없는데 그냥 구석에 뭉쳐져서 와들와들 떨었습니다. 중간에 특이한 장치가 있는데 무서워서 다른 곳 보고 있다가 놓침요. 친구 말로는 엄청 신기했다고 하더라고요. 여러분들은 이곳저곳 잘 살펴보세요.

지구별 문신 인테리어 및 분위기

홍대방탈출 지구별 문신 인테리어 별점 3점 드립니다. 전체적인 공간이  크지 않은데 테마 장소를 알차게 잘 만들었어요.

홍애 지구별 로비. 멋지네


내레이션도 중국어로 해주거든요. 그래서 말이 안 통하는 여행지에 온 느낌 제대로 났습니다. 중국어로 뭐라 뭐라 하면 그냥 문제 풀고 있었습니다. ㅋㅎ

홍대 지구별 문신 문제 난이도

난이도는 중급정도 이지만~ 공포도로 인한 머리 굳음으로 난이도 0.5점 올립니다. 나레이션이 중요한 테마예요. 가이드가 없고 나레이션에 따라서 문제를 풀어나가야합니다. 한번 놓치면 흐름 따라가기 어려울 것 같아요.

억지문제없었습니다. 스토리 연관성이 높아서 문제 따로 스토리 따로 느낌 전혀 없었습니다.

홍대 지구별 문신 추천도

공포 초보자들 추천,공테 중독자들를 그닥..


여행지에서 만나는 숙소, 거리, 가게 잘 구현해 내서 추억 여행도 가능합니다. 다만 스토리 자체가 어디서 본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과 별다른 연출이 없어서 그런지 밋밋합니다.


공포도 그다지, 볼륨도 그다지, 뭐 하나 장점이 없는 느낌.. 그럼 점이 현실 공포..라고 할 수 있겠으나 이미 현실공포 끝판왕 “퇴근길”을 하고 와서 감흥이 덜 했습니다.

공포 초보자글에게만 추천하는 이번 홍대방탈출 지구별 문신은 방탈출이었습니다.

728x90